여행

네이버 항공권으로 제주도 비행기표 최저가로 예매하기

JUN대빵 2023. 7. 3. 19:23

 

네이버 항공권 예매하는 방법이 어려우셨나요? 저도 여행갈때 항상 고민되고 어려워 하는게 
항공권 예매하는것 입니다. 요즘 무더운여름에 제주도로 당일치기 여행 많이 가시죠?
여러분들은 제주도 비행기표 최저가로 구매하시나요? 

제가 여러분들의 지갑을 지켜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항공권으로 제주도 비행기표 최저가예매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항공권 예매하기

우선 네이버검색창에 네이버 항공권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네이버 항공권 애매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에 들어가셨다면 화면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본인의 여행스케줄에 맞게 출발지와 도착지 를 설정해주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서 본인이 당일 치기로 다녀올거라면 왕복으로 설정한뒤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공항을 클릭하고 도착공항에 제주 공항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가 제주도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고 있지만 혹시나 다른 지역도 상관없습니다. 다른지역이시라면 그에 맞게 클릭하시면 똑같이 항공권을 예매 하실수 있습니다.

항공권 검색을 누르면

저는 서울에서 제주까지 왕복으로 항공권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항공사와 다양한 가격들이 검색된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황하시지 마시고 

오른쪽 상단에서 약간만 아래쪽에보시면 출발시각 빠른순 이라고 설정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걸 가격 낮은 순 으로 바꿔줍니다.

바꿔주면 위사진과 같게 편도 16,150원짜리 항공권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저는 에어부산이 만6천원에 나와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가는 편은 에어부산 편도 만6천원짜리 항공권을 선택하고 이제 오는 편을 선택해야합니다.

오는 편이 선택 되지 않으신 분들은 제일 첫번째 사진으로 돌아가셔서 편도를 왕복으로 설정해주시면

이렇게 가는 편과 오는 편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저는 오는편을 이미 가격 낮은 순으로 검색 해놨기 때문에 티웨이 항공권을 선택하겠습니다.

가는 편과 오는 편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탑승객 인적사항과 연락처 상세정보 등

본인의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맨밑에 동의해야하는 것들이있는데 동의 한뒤에
다음을 누르면 결제 창이 나옵니다. 결제창에서 저는 네이버 페이가 있기때문에 네이버페이로 결재하면
항공권 예매하는 과정이 끝이 납니다.

만약 항공권 예약 정보가 확인이 안된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네이버 항공권으로 제주도 여행갈수 있는 비행기표 예매를 해보았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Best3  (11) 2023.07.04